USC Pacific Asia Museum


Join Donate
46 North Los Robles Avenue
Pasadena, California 91101
Open Wednesday through Sunday 10am to 6pm
Translations Chinese Simple Chinese Traditional Japanese Korean Espanol
USC Pacific Asia Museum
 
 

 

 

 

 

 

 

Join our Mailing List


퍼시픽 아시아 박물관

 

지난 1971년에 설립된 퍼시픽 아시아 박물관은 태평양과 동양의 미술만을 전문으로 다루는 미국 내 4대 박물관 중의 한곳이며 남가주의 유일한 동양미술 박물관입니다.

본 박물관은 유수한 소장품을 통하여 미술과 대중이 만나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학술과 휴식의 공간은 물론 타 문화와의 접촉을 통해 자아 발견을 도모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박물관은 동양과 태평양의 미술을 통하여  인간의 창조영역을 선보일 뿐 아니라,국제화 시대에 미술을 통하여 문화간의 이해를 증진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오천여년에 걸친 예술적 표현
본 박물관의 소장품은 오천여년의 시대를 망라하는데 그 중에서도 중요한 소장품은 일본 에도막부시대 (1600-1868)의 그림과 목판화, 중국과 동남아의 도자기와 직물, 일본 민화, 그리고 동양의 불교미술품 등이며 이러한 소장품을 통하여 동양과 태평양 지역의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심도 있게 탐구하고자 합니다.  또한 본 박물관은 수준 있는 현대미술과 고대미술 전시를 균형 있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도심의 휴식처
역사적인 분위기에서 미술품과 고혹한 정원을 함께 발견할 수 있는 곳
1924년 패서디나의 건축가 말스턴, 밴 펠트, 매이버리 (Marston, Van Pelt & Maybury)에 의해 건립된 본 박물관은 중국 황실 궁전에 영향을 받아 건축되었습니다. 본 박물관을 방문하시면 고요하고 평온한 분위기의 정원과 미술관련 서적, 의류 및 독특하고 아름다운 공예품을 선보이는 상품점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의 장

여정: 실크로드 (Journeys: The Silk Road) 갤러리는 관람객들이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장으로써 연령에 제한 없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영화, 강좌, 워크샵, 공연, 가족축제, 갤러리 투어 등을 통하여 여러 가지 문화활동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관람안내
본 박물관은 캘리포니아 패서디나 노쓰 로스 로블레스 애비뉴 46 (46 N. Los Robles Avenue, Pasadena, CA)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합니다.

본 박물관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영문으로 준비된 이곳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